티스토리 뷰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 환불후기

 

NVME 케이스를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했습니다. 얼마전 포스팅에서 올렸듯이 속도가 1000mb가 아닌 500mb만 나오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판매자한테 문의하고 질문한 결과 판매자도 원일을 알지 못한다는 말만 진행했습니다.

그렇게 비싼 물건도 아니었기에 그냥 그려려니하고 넘어갈려고 하고 있던 찰나 오늘 판매자한테 답이 왔더군요.

 

(개인정보가 들어있어서 사진은 올리지 않았습니다)

반품또는 2달러 환불을 진행해 주겠다.

 

반품을 원하지는 않았기에 2달러 환불을 해주면 좋겠다는 말을 했고 판매자는 바로 1.67달러 (2달러라고 했는데...?)를 페이팔 계정으로 환불해주었고 별5개를 달라는 말을 합니다.

 

사실 돈 돌려받을 생각도 없었는데 일부금액을 환불받아서 바로 5별주고 고맙다고 답을 했네요.

 

 

알리익스프레스에는 디스풋이라는 좋은 방법도 있고 판매자들도 영어로 대화를 잘해주는 편입니다. 혹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물건이 불량이거나 상품상세설명이랑 다르다면 우선 디스풋을 걸기전 판매자와 1대1 챗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대1 챗에서도 예의를 지켜서 문제점을 말하고 증거를 보내주면 대부분의 판매자는 환불이나 페이백 조건을 걸게됩니다. (알리자체가 별점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걸 이용해서 진상짓을 하는 사람은 없길바라고 정말로 문제가 있을때만 소통을 통해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출처/참고

반응형
댓글